Select Language:
Top ad Kor

카페

Lucy in the Sky 카페 - 비틀즈의 향기가 숨쉬는 카페

동화 속에서만 존재할 것 같은 아기자기한 카페

Lucy in the sky 1

Lucy In The Sky Café는 San Juan City에 있는 My little Art Place 바로 옆에 자리한 레스토랑이다. UP college of fine art를 졸업한 주인의 감각이 돋보이는 알록달록한 가구와 테이블이 돋보이는게 이 식당의 특징이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독특하면서 재미있는 예술 작품들이 여러분의 눈을 즐겁게 할 것 이다.

Lucy in the sky 2

가게 주인에 따르면, 이 식당의 이름은 비틀즈의 8집 앨범 ‘Sgt. Pepper’s Lonely Hearts Club Band’ 에 수록된 ‘Lucy in the Sky with Diamonds’ 노래에서 따왔다고 한다. 문앞에 놓인 비틀즈 페인팅만 봐도 그가 비틀즈의 팬인지를 알 수 있다. 2014년 8월 8일부터 영업을 시작한 Lucy In The Sky Café는 건강에 좋은 채식 위주의 메뉴로 유명한데, 그렇다고 해서 모든 것이 다 베지테리안 식단이 아니다. 버거나 샌드위치, 샤왈마, 파스타, 한국식 바비큐, palabok, sisig, longganisa 등 고기 위주의 메뉴도 가능하다.

Lucy in the sky 3

식당 주인은 정성과 사랑으로 음식을 요리하면 분명 음식은 훨씬 맛있어지고 손님들은 만족할것이라고 믿는다. 그는 개업했을 때부터 주욱 그 철칙을 지켜왔다고 한다.

Lucy in the sky 4

만약 채식주의자 이라면, 불교 채식주의(Su vegetarian)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그 요리들엔 글루텐이나 파속 식물 (양파나 마늘 등) 이 첨가되지 않는다. 모든 메뉴는 다 적합한 가격에 깔끔하게 서빙되어 나온다. 베스트 셀링 메뉴들은 My Momma’s burger (P185)와 palabok (P165), three-cheese lasagna (P265), sisig (P195), longganisa with rice (P165), barbecue with rice (P185) 등이 있다. 만약 디저트를 먹고 싶다면 The Scream chocolate cake (P125)를 추천한다.

Lucy in the sky 5

음료 중에선 mango-tarragon juice (P120) 와 fresh Oregano tea (P45)가 가장 인기가 많다. 이 음료들이 다른 카페에 비해 특별한 이유는 진짜 허브를 넣기 때문이다. 소스에 자주 들어가는 마요네즈는 계란을 첨가하지 않은 홈메이드 제품이다. Lucy In The Sky Café는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예약을 원한다면 가게에 문의를 하면 된다

위치: 222 Wilson St., San Juan City

연락처: (02) 370-4113, 핸드폰: 09166676549

영업시간: 화-목 11am-9pm, 매주 수요일 휴무

Lucy in the sky 6

Tags: 그린힐스, 루시인더스카이, 비틀즈

Top ad Eng
Select Langu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