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Language:
Top ad Kor

카페

The Bookyard Cafe - 실내 정원 같은 아늑한 북카페

집 뒷마당 같이 편안하게 누워 독서하고 싶은 북카페

Bookyard Cafe 6

퀘존 Trinity 대학교에서 공부하시는 분들이라면 The Bookyard Café를 주위에서 한 번쯤은 들어 보셨을겁니다. The Bookyard Café는 최근에 오픈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인테리어로 디자인 된 두 명의 열정적이고 젊은 오너가 운영하는 북카페입니다. 오너 중 한 명은 책 애호가이고 다른 한명은 사업가로 그들이 오랫동안 꿈꿔왔던 뒷마당에 누워 편하게 책을 보는 것 같은 아늑함을 줄 수 있는 북카페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Bookyard Cafe 7

매장의 인터리어는 펜스와 잔디가 있는 뒷마당에 빈백과 나무로 짜여진 테이블이 편안한 분위기로 위치해 있습니다. 하늘색 파스텔 톤의 벽 색깔과 초록색 잔디 느낌의 바닥은 누워서 뒹굴고 싶게 만드는 안락함을 전해 줍니다. 실내이지만 밝은 조명과 매장 내 색상 조합이 아웃도어에 있는 듯하게 해 주어 책을 좋아하는 애호가들에게는 가장 행복한 원더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Bookyard Cafe 2

집에 있는 책 말고 외부에서 대여하거나 읽기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서 The Bookyard café에는 새로 발매된 책들을 포함해 참 좋은 책들을 마련해 두었습니다. 오너의 말에 따르면, 200권이 넘는 책들이 매장에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고객들의 취향을 위해 다양한 장르의 책을 진열해 두어 매장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 두었습니다. 또한 매장 내에는 잔잔하고 평화로운 음악들이 흘러나와 독서하기 좋은 분위기를 조성해 줍니다.

Bookyard Cafe 3

꼭 독서 애호가가 아니더라도 The Bookyard Café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고 맛있는 스낵과 음료를 주문해 맛볼 수 있습니다. The Bookyard Café의 음료와 음식 메뉴 이름은 책과 저자들의 이름에서 영감 받아 지어졌다고 합니다.

Bookyard Cafe 5

대표적으로 시트러스 음료는 Lemonade Sicket으로 녹차 음료는 the John Green Team, 츄러스 스낵은 The Churrose Society로, 낫쵸 스낵은 the Nachosen One이라는 재밌고 기발한 이름으로 지어져 있습니다. 독서 애호가라면 벌써 눈치 채셨겠지만 Lemony Snicket은 “Unfortunate Events” 시리즈의 저자 이름이고 츄로스의 이름은 Marie Lu의 “Young Elite” 시리즈로 부터, 낫쵸는 Harry Potter의 “Chosen One”에서 메뉴 이름을 따 왔습니다. 매장의 베스트 셀러 메뉴는 Classic burger(수제 제작 소고기 패티)와 White Milkshake with Caramel로 각각 150페소와 145페소로 학생들을 위해 저렴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Bookyard Cafe 4

The Bookeyard Café의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명시된 페이스북과 연락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퀘존 Trinity 대학교에서 공부하시는 분들 공강시간에 한 번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매장위치: G/F G3, The Garden Heights Condominium, 269 E. Rodriguez Sr. Ave., Brgy. Damayang Lagi
영업시간: 월요일-목요일 11:30am-9pm, 금요일-토요일 11:30am-10pm, 일요일 휴무
연락처: 0943 247 4137
주차공간: 빌딩 내 5대 이상
지불방법: 현금
페이스북: www.facebook.com/thebookyardcafe

 

Tags: 북카페, The Bookyard Cafe, 북야드 카페, 트리니티 대학교

Top ad Eng
Select Language: